드디어 오늘 입점 신청했습니다!^^

오늘 카카오톡에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모티콘을 입점 신청하였습니다. 캐릭터를 만들고 컨셉을 잡고 그것을 형상화하는데까지 4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부수적인 시간까지 합한다면 근 6개월 정도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적으로 이 일만 한것은 아니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틈틈이 작업한 것 입니다.

검색해보니 결과통보 받는데 2~3주 소요된다고 하는데 부디 좋은 소식을 받아봤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다했으니까 나머지는 하늘에 맡겨야죠^^ 설사 나쁜 소식이 오더래도 크게 실망하진 않겠습니다. 약간은 실망하겠지만^^ 이번 한번으로 끝낼것은 아니니까... 재도전해야죠! 그동안 일러스트 작업을 하느냐고 블로그에 글을 많이 올리지 못했습니다. 이제 기다리는 동안 다시 예전처럼 포스팅을 해나가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 자신에게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결과는 모르지만 입점 신청할 이모티콘을 만드는 동안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만약 입점하게되면 이 블로그에 제가 만든 이모티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 자식 같은 캐릿터 입니다. 이제 꿈속에도 그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도 구상 중인데 이건 승인된다면 가능한 일이죠 ㅎㅎ 사람 심리가 그러네요. 빨리 결과를 알고 싶습니다.^^ 집착하지 말자 집착하지 말자 마인드 컨트롤을 해야 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작업으로 인해 직장일도 많이 소홀했습니다. 내일 부터는 열심히 일해야 겠습니다. 그동안 작업 핑게로 이것 저것 많이 일을 밀려놨으니 다시 정리 정돈이 필요합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