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워드아트, 이렇게!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에 넣을 텍스트를 좀더 화려하게 디자인하고 싶다면 워트아트 기능으로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 워드아트는 타이틀 및 제목 텍스트를 좀 더 두드러지게 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처음부터 워드아트 적용하기  

1. [삽입]탭 - [텍스트]그룹 - [WordArt]를 클릭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한다.

파워포인트 워드아트


2. WordArt를 선택하면 슬라이드 위에 텍스트상자가 생성되고 텍스트를 입력하면 지정한 스타일의 워드아트로 글씨를 쓸 수 있다.


  이미 작성된 텍스트에 워드아트 적용하기  

1. 텍스트 상자 안에 있는 글자에 WordArt를 적용하려면 마우스로 텍스트상자를 선택한다.(일부분의 글자만 적용하려면 일부분의 글자만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범위 설정) 그러면 상단 리본메뉴에 [그리기도구-서식]탭이 새로이 생성된다. 이 [서식]탭을 클릭한다.


2. [WordArt 스타일]그룹에서 [빠른 스타일]을 클릭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한다.


  워드아트 스타일  

1. WordArt를 포함한 텍스트상자를 마우스로 선택하면 상단의 리본메뉴에 [그리기도구-서식]탭이 새로이 생성된다.


2. 이 [서식]탭을 클릭하고 [WordArt]그룹에서 [텍스트 채우기],[텍스트 윤곽선], [텍스트 효과]를 선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할 수 있다.


  텍스트상자(도형) 스타일  

1. WordArt는 텍스트상자 안에서 작성된다. WordArt를 둘러싼 텍스트상자는 네모도형이다. [서식]탭의 [도형스타일]그룹에서 [도형 채우기], [도형 윤곽선], [도형효과]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