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페이지 나누기, 1가지만 알면 ok!


 

2010년 1월 부터 2013년 12월 까지의 엑셀 자료가 있습니다.
이 엑셀자료를 인쇄하면 그냥 쭈욱~ 인쇄될것 입니다.

 

만약 년도를 기준으로 인쇄 페이지가 나누어 진다면
읽는 사람이 편할것 입니다.

 

연속적인 엑셀 자료를 인쇄해야 한다면
필요한 곳에서 페이지를 나누기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출력물 보기가 편하겠죠.

 

이때 사용하는 기능이 엑셀 페이지 나누기 인데요
연속적인 엑셀자료에서 페이지 나누기할 곳을 마우스로 찍고

페이지 나누기 삽입만 하면 끝입니다.  이 한가지만 알면 ok!입니다.

 

아래에 예제로 설명하오니 참고하세요!^^

 

엑셀 페이지 나누기 삽입

 

1.  페이지 나누기할 곳에 마우스로 클릭!

 

 


 

2. [페이지레이아웃][나누기]에서 [페이지 나누기 삽입]을 클릭하면 끝!

 

 


 

3. 아래와 같이 2010년과 2011년 자료가 페이지 나누기 되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