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메모 인쇄, 표시및숨김, 삽입의 모든것!


에 부연설명을 달기 위해 메모를 삽입합니다.

엑셀 메모 삽입, 표시 및 숨김, 인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엑셀 메모 삽입



해당 셀에 [오른쪽마우스 클릭]을 하고 [메모삽입]을 선택!






2. 엑셀 메모 표시 및 숨김


엑셀에서 메모를 삽입하면, 기본적으로 숨기기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를 갖다 대야 메모가 표시됩니다.

숨기기 없이 지속적으로 메모를 표시하고 싶다면

해당 셀에 [오른쪽마우스 클릭]하고 [메모 표시/숨기기] 클릭!






3. 엑셀 메모 인쇄


메모가 삽입된 엑셀 자료를 출력하면 메모는 인쇄되지 않습니다.

메모까지 인쇄하고 싶다면

(1) [페이지 레이아웃]탭 선택하고 [인쇄제목]을 클릭!



(2) [페이지 설정]창에서 [시트]탭에서 [메모-시트에 표시된대로]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