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여기서!

아직 여름휴가를 가지 못했습니다. 가을휴가가 될것 같습니다. 제주도를 가보려고 하는데 관광할 곳을 알아보기 위해 제주도 전체 지도를 찾다가 발견한 것을 포스팅으로 작성합니다.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아래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받으세요^^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pdf



제주도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읽어 보시고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제주여행 포켓북.pdf


위 파일들은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홈페이지에 어디에 붙어 있는지 찾는 것도 일이죠^^ 아래 내용을 참조하셔서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로 들어 간다.

   ▶ http://www.jeju.go.kr/


2. 상단 메뉴에서 [관광정보]를 클릭한다.


3. 새로운 창으로 전환되면 상단 메뉴의 [여행안내]를 클릭한다.


4. 새창으로 전환되면 왼쪽 메뉴에서 [제주관광지도]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 처럼 제주관광안내지도가 나온다. 이것을 다운로드 받는다.


5. 또 왼쪽 메뉴에서 [제주관공 안내책자]를 클릭하면 각종 제주여행 가이드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위에 서는 제주여행 포켓북 PDF파일을 첨부했는데요, 제가 읽어보니까 제주여행 가이드북, MYJEJU MY WAY 도 괜찮습니다.


제주여행 포켓북, 제주여행 가이드북, MYJEJU MY WAY 를 읽어보니 어떻게 제주도 여행계획을 세워야할지 저는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잘 나와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 찬찬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가이드북 pdf 안에 있는 지도를 출력하여 나만의 여행지도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갔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