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을 극대화 하자!

근 두달간 블로그 포스팅에 전력을 기울였더니 이제는 피곤함이 밀려온다. 아직도 목표한 것을 달성하려면 멀었는데... 에구 어깨가 저려온다. 여기서 지치면 안된다. 다시 숨을 고르고 나아가자. 오늘은 이렇게 일기로 때우고 이런 나를 오늘 하루만은 용서하고 내일은 다시 전진하자. 

그래도 오늘은 보람이 있다. 일러스트로 여러개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월세트와 요일세트를 완성하여 웹에 올리자. 12개와 7개면 19개다. 올리는 것도 실험해보고 계좌 여는 것도 실험해보자 이번주는 그러고 보니 통장이 어디있는지 모르겠네



에구 피곤하기는 한가보다 일기 글빨도 숨취한 사람처럼 이리 흔들 저리 흔들 거린다. 내일 12월 이미지를 만들고 그다음에 요일 이미지를 만들어서 이번주 금요일 쯤 올려보자. 크기 조종도 하고 색상 선택도 잘 해서 첫 작품을 올려보자. 궁금한것은 글꼴이 유지될런지 모르겠다. 글꼴 연구도 하고 색상 연구도 할 필요가 있다. 

이번달은 과거 수준을 회복하는 것에 머물듯 싶다. 오월에는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데 그럴려면 저녁시간이 아니라 아침시간을 이용해야 한다. 자 내일 한번 시도해 보자 처음 눈을 떳을 때 일어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8시에 일어나게 된다. 첫 눈을 떳을때 일어나서 바로 씻고 출근하자. 이 방법 밖에는 없다. 시간을 가장 효율적이고 집중적으로 쓸 수 있느 방법이다. 시간이 모자라니 이런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써야 한다. 노력하면 된다. 땀은 노력은 나를 내가 원하는 곳으로 이끌 것이다. 나는 믿고 나는 실천해 나갈 것이다.



다시 다짐하지만 내일 처음으로 눈이 뜬 순간 바로 일어나자. 그러면 된다. 어려울 것 없다. 오늘밤 자면서 나를 세뇌 시키자!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