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안에 이뤄지지 않는다 하여도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제 목표은 하루 방문자수 2천명을 찍는 것 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름 노력했었는데 중간 중간 공백기가 있다 보니 문턱까지 갔다가 무너지고 문턱까지 갔다가 무너지고를 반복했습니다.

이번에는 마음을 단단히 먹고 반드시 이루겠노라는 신념으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사실 방법은 명확합니다. 대중이 searching하는 키워드로 알찬 내용을 작성하여 포스팅하면 많은 분들이 방문하게 되죠. 그런데 그런 주제로 지속적으로 글을 쓰는게 쉽지 않습니다.

영어 잘하는 법 매일 한문장식 외워봐! 이것과 같은 것이죠. 누구나 알지만 막상 실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엑셀을 중심 소재로 매일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오늘은 근 한달 넘게 달려오다보니 지쳐서 이렇게 일기를 적고 있습니다. 사실 저녁에 약속만 없으면 글 하나 올리련만... 사회생활이라는게 빠지고 싶어도 빠질 수 없는 것이죠


그냥 오늘은 이렇게 일기로 때우면서 내일은 나아지리라 위안하려 합니다.


2천명이라는 것이 제게는 중요한 상징적 숫자 입니다. 이 수치에 다다르는 것이 제가 정말 원하는 더 큰 목표를 이룰 수 있다는 확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중간에 쓰러지지 않고 시간이 얼마나 걸리던 또 얼마나 힘겹던 간에 한반 정주행 할 것입니다.


대략 지금으로 부터 한달 정도만 더 고생하면 이뤄지지 않을까 희망적인 추측을 해보지만 설사 그 기간 안에 이뤄지지 않는대도 실망하지 않고 끈질기게 시도할 것입니다.

한 달후에 달라진 나를 꿈꾸며 일기로 땡방하는 것을 마칩니다.


참, 내일은 일찍 출근해서 사무실에 나왔스면 좋겠습니다. 지금 맘과 낼 아침 맘이 분명 틀릴터인데 부디 내가 나를 이겨내기를....^^

  Comments,     Trackbacks